Mp3tag 다운로드 음악 파일에 태그를 수정하자

스트리밍이 아닌 음악 파일로 감상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일 이름은 크게 중요하지 않고 입력되어 있는 태그로 파일을 정렬하거나 재생 화면에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런 음악 파일의 태그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Mp3tag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가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Mp3tag 다운로드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최신 버전으로 받으려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아볼게요.



위에 링크가 Mp3tag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클릭해보면 바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

Mp3tag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니까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있습니다. 위에 올려놓은 이미지를 보면 아래쪽에 지원되는 언어의 국기가 표시되고 있는데 태극기도 보이는군요. 이제 파일을 받으려면 위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니까 바로 파일을 받는 것이 아니고 위와 같이 페이지가 이동되네요. 하지만 페이지가 변경되도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냥 기다리세요. 그러면 Mp3tag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네요. 이제 Mp3tag를 설치하고 여러분들이 보관하고 있는 음악 파일의 태그를 수정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