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L-M2670FN 드라이버 다운로드

현재는 삼성에서 판매 중단된 SL-M2670FN 흑백 레이저 복합기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 28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프린터, 스캔, 복사, 팩스 기능과 사무용에 맞게 다양한 용지를 지원하여 많은 가정과 회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반응형

 

SL-M2670FN 드라이버

2013년에는 드라이버 파일을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삼성에서 출시된 모든 제품에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파일은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이나 접속하시고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세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가 나왔으면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상단 메뉴에서 SL-M2670FN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되는데 상단 메뉴 스스로 해결에 세부 메뉴를 보시면 다운로드 자료실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자료실에서는 삼성에서 출시된 제품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된 제품을 선택해서 페이지 이동하는 방식으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L-M2670FN 모델명을 검색하시면 한 개의 제품이 검색되니까 클릭하고 페이지를 이동하세요.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해서 아래 파일 목록을 드라이버로 바꿔주시면 받을 수 있는 파일이 여러개 보이실거예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두 번째와 세 번째 스캐너 드라이버,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으시면 됩니다.

 

삼성 SL-M2670F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SL-M2670FN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가 아닌 바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펌웨어 버튼을 클릭하시면 2017년 등록된 SL-M2670FN 복합기 펌웨어도 받을 수 있으니까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받아서 설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