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Bee 다운로드 음악 관리 재생 프로그램

아이튠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제가 아이튠즈를 사용해본 경험이 없어서 뭐라고 말씀드릴 수 없네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아주 괜찮습니다. 거의 모든 음악 파일의 태그도 관리할 수 있고 재생 기능도 훌륭하니까요.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 보다 받아서 재생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프로그램입니다.


MusicBee 다운로드

제가 처음에 알려드리려고 생각했던 사이트에는 설치 파일만 등록되어 있었는데 MusicBee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니 설치 파일은 당연히 있고 포터블 파일까지 받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생각했던 사이트는 지워버리고 공식 사이트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MusicBe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해보세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MusicBee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이렇게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너무 좋았던 것이 윈도우 스토어에 앱으로도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설치하거나 무설치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사용해보고 싶다면 맨 밑에 윈도우 10 스토어 버튼을 클릭해서 MusicBee 앱으로 설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usicBee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은 버튼을 클릭했을 때 서버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포터블 파일이나 설치 파일이나 압축된 파일이 받아지네요. 압축을 해제하고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거나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포터블 파일을 실행하셔도 설치가 진행되는 것 처럼 개별 화면으로 실행되는데요. 압축 해제되는 것 처럼 폴더만 해제되는 것으로 진행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어도 지원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