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다운로드

속도 빠른 브라우저를 찾고 찾다보니 평소 전혀 알지 못했던 다양한 브라우저가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크롬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이름만 다른 브라우저일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각각의 특성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어요. 오늘은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합니다.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받기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브라우저라서 찾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부터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사이트를 검색하고 클릭 몇 번이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까 바로 따라서 진행해봅시다.

해외에서 제작된 브라우저라서 검색할 때에도 영어 이름으로 검색해야 할 것 같지만 한글로 비발디 브라우저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해보니 구글 외에도 네이버에서 한글로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왔습니다.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바로 보이실거예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살펴보니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는 윈도우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나봐요. 

설치 파일을 받으셨으면 실행해서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굳이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설치가 완료되었으니까요.

Vivaldi(비발디) 브라우저 설치가 완료되고 바로 실행되었습니다.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인데 화면 구성이 똑같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몇 개의 브라우저는 크롬 기반 브라우저라고 하지만 구성이 똑같았던 것들이 있었거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