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cam 다운로드 웹캠으로 내가 원하는 영상 내보내기

온라인 강의로 웹캠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찾으셨던 프로그램입니다. Splitcam 프로그램은 웹캠 영상을 복제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기능은 딱 한가지가 아닐까 싶네요.



Splitcam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나 구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에서는 공식 사이트가 나오지 않네요. 검색어는 프로그램 이름인 Splitcam 이렇게 입력하세요.

구글에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가 나오는데 네이버에서는 검색하고 사이트 영역을 찾으셔야 합니다. 다음은 나오지 않고 네이버는 사이트 영역을 찾아야 하고 구글은 바로 보이니까 아무래도 구글로 접속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Splitcam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니까 프로그램 기능 설명하는 이미지 오른쪽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그냥 기다리면 Splitcam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된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설치 파일이 받아지나요? 저는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는데 설치 파일도 64비트로 받아졌습니다. 만약 32비트 윈도우를 사용하는데 위와 같이 64비트 설치 파일로 받아졌다면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Download를 클릭하면 32비트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Splitcam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여러분이 원하는 기능을 찾아 사용해보세요. 여기까지 Splitcam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