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화면에 글씨쓰기

화면을 띄워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거나 원격으로 연결해서 상대방에게 내 의견을 이야기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화면에 글씨를 작성할 수 있는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두 곳으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받으세요.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제가 두 개의 사이트가 있다고 말씀드렸죠. 그 사이트는 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공식 사이트입니다. 먼저 공식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이어서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넘어갈게요.

모든 사이트는 구글에서 심플펜(Simple Pen)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3개의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는데 첫 번째, 두 번째는 공식 사이트 세 번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입니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려면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두 번째는 구 버전 업데이트 정보가 적혀있는 페이지로 접속되기 때문에 그냥 무시하면 될 것 같아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스크롤하면서 아래로 이동하다 보면 위와 같이 심플펜(Simple Pen)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접속하시는 분들은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고 오른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재 버전과 공식 사이트 버전을 비교해보니 최신 버전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심플펜(Simple Pen)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이제 화면에 글씨 쓰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마음껏 내 모니터 화면에 글씨를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