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Task 다운로드 컴퓨터 작업 자동화

업무를 보면서 키보드를 두드리고 마우스를 클릭하고 같은 내용을 반복 작업을 하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작업했던 것을 기록하면 자동화로 동작할 수 있다는데 TinyTask 다운로드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TinyTask 다운로드

우선 TinyTask 프로그램은 국산 제작이 아닌 해외 제작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프로그램 화면에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버튼 모양만 보면 어떤 기능을 하고 있구나 알 수 있어서 크게 신경쓰일 것 같지는 않아요.

TinyTask 설치 파일은 uptodown 사이트나 softonic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시면 되는데 저는 구글에 검색했을 때 첫 번째로 나오는 uptodown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검색 결과를 보니까 1.77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uptodown 사이트에 TinyTask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첫 화면은 최신 버전으로 받을 것인지 구 버전으로 받을 것인지 선택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한다고 바로 다운로드되는 것이 아니니까 원하는 것으로 클릭하시면 되는데 2019년에 등록된 1.77 버전이 문제가 있다면 2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버전이 등록되어 있었겠죠. 그러니 최신 버전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이제 TinyTask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이제 과정은 다 끝났습니다.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TinyTask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TinyTask 파일을 실행하니.. 설치 파일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네요? Rec 버튼을 클릭해서 내가 작업하는 것을 녹화하고 Play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화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Save 버튼을 클릭하면 녹화된 동작을 저장할 수 있고요. 지금 생각을 해보니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하는데 단순 터치할 때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