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 다운로드 채팅을 하려면 타자가 빨라야지.

보통 타자 연습은 잘못된 습관을 배우기 전 어린 나이에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내 아이들에게 아니면 내가 타자연습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고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한글 타자연습 다운로드

여러분은 평소에 한글타자수가 몇 타나 나오시나요? 뭐 확인을 해보지 못했으니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겠죠? 이렇게 지금 내가 몇 타나 나오는지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고 지금 내 타자 입력 습관이 정석은 아닌 것 같다 싶을 때 교정을 위해서도 한글타자연습을 사용하게 됩니다. 타자연습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한글 프로그램 제작사인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입니다.


https://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none


먼저 위에 올려드린 링크를 클릭해서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 한컴 타자연습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으면 스크롤 하면서 화면을 아래쪽으로 이동하는데 기존에는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타자연습을 했었다면 최근 사이트에서 바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게 새로 오픈이 되었다고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고 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으니 두 가지 모두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설치 과정은 버튼 몇 번 클릭으로 끝나니까 이 곳에 설명을 해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설치가 끝나면 바로 한글타자연습을 시작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오픈된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생긴 사이트가 열립니다. 사이트 위에 보이는 메뉴에서 진행하고 싶은 연습을 선택하고 타자연습을 시작해보세요. 프로그램도 그렇지만 사이트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한글타자연습을 시작할 수 있지만 기록을 하지 못하는 단점도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