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TR150 드라이버 다운로드

캐논에서 출시한 초소형 휴대용 프린터 TR150 모델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27만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등록이 되었는데 최신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오늘은 이 제품을 PC에서 연결하여 사용하기 위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캐논 TR150 드라이버

다행스럽게도 제가 포스팅하려고 미리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봤는데 진짜 몇 번 클릭으로 빠르게 파일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 방법이 무엇인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먼저 구글에서 캐논 TR150 드라이버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제 화면에서는 두 번째 링크가 캐논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였습니다. 위와 같은 주소로 검색 결과가 나오니까 아무래도 클릭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을 것 같기는 하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니까 캐논 공식 사이트에서 캐논 TR150 제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드라이버 목록을 살펴보니 2021년 10월 25일에 등록된 파일이 있네요.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사용권 동의를 해주시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캐논 TR150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합니다. 정상적으로 PC 연결이 되었다면 테스트로 인쇄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