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HL-L2335D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린터 제조 업체 중 한 곳인 브라더에서 2018년 출시한 HL-L2335D 모델은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 15만 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하려는 분들은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할 때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브라더 HL-L2335D 드라이버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 중 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어는 간단해요. HL-L2335D 드라이버로 입력하시면 바로 브라더 공식 사이트에 HL-L2335D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 링크가 나와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는데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네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찾아서 접속까지 하는군요.

링크를 클릭해서 HL-L2335D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바로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이트에서는 윈도우 10 64비트로 선택되어 있네요. 변경하고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운영체제 선택을 해주시면 해당 운영체제에서 설치할 수 있는 드라이버가 나오는데요. 프린터 사용에 도움되는 프로그램과 드라이버가 통합된 패키지 파일로 받으셔도 좋고 HL-L2335D 드라이버 파일만 받으셔도 됩니다. 

바로 드라이버 파일 다운로드가 아닌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올거예요. 그러면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시 페이지가 넘어가지만 HL-L2335D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HL-L2335D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HL-L2335D 드라이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완료하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후에는 정상적으로 프린터가 작동하는지 테스트 인쇄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