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다운로드

인터넷 쇼핑몰에 검색을 해보니까 가격대가 조금 높은 제품이네요. 브라더에서 출시한 DCP-T510W 모델입니다. 브라더는 무한 잉크가 적용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오늘 브라더 DCP-T510W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브라더 제품 드라이버는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진행하는데 브라더 다운로드로 입력했습니다.

위와 같이 브라더 다운로드로 검색했을 때 보이는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링크가 아닌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모델 이름으로 검색하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DCP-T510W 모델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다음 과정으로 넘어왔습니다. 지금 화면에서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보통은 자동으로 선택이 되는데 저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윈도우 10 64비트로 선택이 되네요.

마지막 화면입니다. 이제 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파일은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 파일이고 그냥 드라이버 파일은 로컬 연결용 프린터 드라이버 및 스캐너 드라이버 파일입니다. 여러분들이 설치하고 싶은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세요.

위와 같이 브라더 DCP-T510W 드라이버 파일을 받았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세요.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고 인쇄 작업을 해보세요. 정상적으로 출력이 된다면 보통은 스캐너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