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브라우저 다운로드 잊지 못하고 사용하는 당신에게..

줌인터넷에서 제작한 스윙브라우저는 2019년 1월 7일 서비스가 종료되고 현재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데요. 저도 예전에는 스윙브라우저를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다가 알패스 해킹 문제가 발생되고 크롬 브라우저로 옮겼다가 현재는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스윙브라우저를 사용하던 분들은 익숙해진 인터페이스를 잊지 못하고 지금까지 찾고 계시기 때문에 어떻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윙브라우저 다운로드

스윙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는 서비스 종료되고 현재는 닫혔기 때문에 접솝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파일 용량이 60MB에 가까워서 첨부 파일로 올리려면 분할 압축하여 올려야 합니다. 참고로 스윙브라우저는 4.24 버전이 마지막 서비스된 버전이라고 하네요.


swing424.z01

swing424.z02

swing424.z03

swing424.z04

swing424.z05

swing424.zip


위에 압축 파일이 분할 압축된 스윙브라우저 4.24버전 설치 파일입니다. 6개 파일 전부 다운로드하세요.

제가 직접 반디집에서 티스토리 첨부 파일 용량으로 선택하고 압축한 파일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다운로드된 파일을 바이러스 검사 해보시길 바래요.



스윙브라우저 설치하기

6개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 아이콘으로 보이는 파일로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 해제가 완료되면 이렇게 스윙브라우저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하고 스윙브라우저 설치를 진행해볼게요.

첫 화면은 라이선스 계약 동의 화면입니다. 추가적으로 안티피싱 기능을 사용하는 설정이 보이는데 그냥 동의를 클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스윙브라우저 본격 설치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빠른 설치를 클릭해서 계속 진행할게요. 조금 전문적으로 설치하는 분들은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고 설정을 변경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 설치가 진행되네요.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스윙브라우저 첫 실행 화면은 사이트 링크 열기 방식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그냥 편하게 기본 선택으로 두고 다음 버튼을 클릭했어요.

다음 화면은 스윙브라우저를 설치하기 전까지 사용하던 브라우저에 즐겨찾기를 가져오는 설정인데요. 저는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했습니다. 굳이 가져올 필요를 느끼지 못했어요. 필요하면 전에 사용하던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되니까요.

설정이 완료되면 이제 스윙브라우저가 열립니다. 서비스 종료되었기 때문에 사실 첫 화면은 시간이 맞지 않다는 탭이 열려있었는데요. 시간이 맞지 않다는 탭을 닫고 캡처를 해버렸네요.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에 SPEED가 보이는 것이 스피드모드가 기본 설정되어 있어서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